쉬어갑시다

[스크랩] 라디오스타OST - 비와당신(박중훈)

oasis 파산도우미 2006. 10. 2. 17:34
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이젠 당신이 그럽지 않죠, 보고 싶은 마음도 없죠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사랑한 것도 잊혀 가네요, 죠용하게..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알 수 없는 건 그런 내 맘이 비가 오면 눈물이 나요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아주 오래전 당신 떠나던 그날처럼..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이젠 괜찮은데 사랑 따윈 져버렸는데 바보같은 난 눈물이 날까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아련해지는 빚 바랜 추억 그 얼마나 사무친 건지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미운 당신을 아직도 나는 그리워하네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이젠 괜찮은데, 사랑 따윈 저버렸는데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바보 같은 난 눈물이 날까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다신 안 올 텐데, 잊지 못한 내가 싫은데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언제까지 내 맘 아플까..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*동영상을 구할수가없어서 사진으로 밖에 못만들었네요~ㅋ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그리고박중훈씨 노래정말 잘하시네요 멋지십니다^^*

출처 : Friends Will Be Friends
글쓴이 : In My Defence 원글보기
메모 :